맥도날드 맥모닝 치킨치즈 맥모닝 치킨치즈머핀(+맥모닝 시간 및 단품,콤보,세트 종류칼로리 등)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맥스파이시 치킨텐더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파이시 치킨텐더 세트의 가격과 단품의 가격은 어느 정도 일지 그리고 맥도널드의 치킨텐더는 과연 맥너겟보다. 맛있을지 너무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치킨텐더에 대한 이야기는 이제부터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자 우선 구체적인 이름은 맥스파이시 치킨텐더인 맥도날드의 치킨텐더 가격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파이시 치킨텐더 후기
이번에는 맥스파이시 치킨텐더의 맛에 대한 제 생각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맥너겟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맥스파이시 치킨텐더는 맥도널드의 사이드 메뉴이기도 하면서 메인 메뉴처럼 세트 메뉴가 있는데요 그만큼 맥도널드에서 맛에 스스로가 있다는 이야기겠지요? 맥너겟도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치킨텐더가 훨씬 맛있습니다. 맥스파이시 치킨텐더는 부드러움으로 승부하는 치킨인 것 같습니다.
살짝 매운 맛이 있긴 하지만 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그렇게 맵지도 않고요 부드럽고 짭짤한 맛이 잘 어우러진 치킨텐더입니다. 하지만 세트로 먹기에는 양이 안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후기 정보도 읽어보세요
아침에 가볍게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맥모닝이란 생각이 들어요. 새벽 4시부터 아침 10시 20분까지 주문이 가능하니 분주한 직장인들이 주문해서 가볍게 먹고 가기 정말 좋습니다. 저는 오늘 아침밥 하기 싫어서 간편하게 때웠어요. 머핀빵 특유의 담백하고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빵도 고소하지만 안에 있는 내용물들이 적절히 들어 있습니다. 또한 영양 성분이 다양한 것들로 채워져 있어 실속 있는 한 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먹은 핫케이크도 비싼 가격만 아니면 또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