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버거킹 메뉴 및 가격 (행사, 할인, 쿠폰) 와퍼주니어 치즈스틱 후기

단숨글 2023. 10. 5.

버거킹 메뉴 및 가격 (행사, 할인, 쿠폰) 와퍼주니어 치즈스틱 후기

지금은 햄버거 먹으러 버거킹을 자주 갑니다. 햄버거의 재료가 타사 물건 보다. 정성껏 만든 느낌이 들고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를 시키면 가성비 좋은 햄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햄버거 세트가 1만 원에 육박하는 시대에 할인 메뉴로 저렴하게 즐기는 것도 기분 좋은 일입니다. 버거킹에 가면 하루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이라고 하여 기본 세트를 3천 원 6천 원대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몇 백 원 추가하면 감자튀김과 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맥도널드에서 빅맥, 상하이 세트를 저렴하게 팔아 가끔씩 먹는데 버거킹은 올데이킹 메뉴를 팔고 있어 꽤나 마음에 듭니다. 기본적으로 햄버거 세트 하나로 양이 안 차시는 분들은 올데이킹 셋트 메뉴와 단품 버거를 주문하여 먹으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메뉴 및 가격 행사,

이벤트 많이 하는 버거킹

버커킹은 참 각종 행사나 이벤트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각종 쿠폰을 제공하며 그냥 매장을 방문해도 올데이킹처럼 부담 적게 즐길 수 있어 최근에는 다른 햄버거 집 보다. 버거킹을 자주 갑니다. 버거킹은 소고기 맛이 다른 프랜차이즈와 확연히 다른 점을 느낄 수 있고 부실한 느낌도 덜 합니다.

맥도널드만 갔었는데 점점 부실해지는 듯한 느낌과 타 프랜차이즈의 발전으로 버거킹으로 보폭이 더 자주 가게 됩니다.

버거킹이 마음에 드는 점은 모든 지점이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지는 않지만 많은 지점에서 주차장을 마련해 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녀온 버거킹 녹번 대성gs점

큰 대로 가에 있는 녹번 대성gs점은 주유소와 함께 위치하고 있으며 드라이브하는 스루로 자동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픽업을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지나가면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매장을 깨끗하게 운영하고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자정 24시까지입니다. 영업시간도 길게 운영하여 늦은 시간에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