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TV를 보다가 신한라이프광고가 나왔어요. 그런데, 웬 생소한 마스크의 여성이 춤을 너무 강렬하게 추고 있습니다. 너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이 신착한 페이스의 이 파워풀한 몸짓을 하는 모델은 과연 누굴까? 궁금해졌습니다.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봐주시면 얼굴이 눈에 익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메타버스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Index 1 이 신한라이프 광고모델은 누구? Rozy -"Are U human?" -"내가 진짜 사람 같나요?" -메타버스meta+verse의 뜻 -Rozy는 메타버스의 산물이자, 선물입니다.
5 우리는 메타 버스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제가 주식을 더디게 배우고 있는 주린이인데요, 메타버스 메타버스 하길래 그에 관련된 미국주식도 조금씩 사 수집하고 있습니다만, 이렇게까지 우리 삶에 들어와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1990년도에 개봉한, 저의 학창시절 에 비견되는 라는 전쟁영웅의 주인공인, 아놀드 슈왈츠제네거가 주연했던 영화 중에 이 있습니다(2012년에 다시 리메이크한 콜린 파렐이 주진한 도 있네요). 그 영화에 보면, 주인공이 전화통화를 하는데, 화상통화를 하는데, 상대방이 전화를 잘못 걸었나 봅니다.
샤워를 하다가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잘못 건 줄 알고는 화들짝 놀래서 전화를 끊어버리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그때 과연 화상전화의 시대가 도래할까 하는 의구심 반 기대 반이 있었죠. 당시에는 휴대폰도 없었고, 삐삐도 없었던 때였습니다(이러니깐 진짜 제가 옛날 사람 같군요 ㅠㅠ). 그런데, 언젠가부터 화상전화는 당연히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Rozy 이야길 하다가 글이 또 길어져버렸습니다.
제 글 중에 길지 않은 글이 잘 없습니다. 요즘 대세는 짧은 글인데, 저의 천성은 어쩔 수 없으니 널리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근데, 진짜 역량이 있는 소스는 다소 긴 글에서 나온다고 고민하는 주의라서요. 물론 그 긴 글에 긴 사유와 깊숙한 사색이 들어있다면야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요. 근데, 이번에는 사유나 사색보다는 사진이 많게 들어간 글입니다.
신한라이프가 로지를 선택한 이유는?
보수적인 금융 업계에서 가상 인물을 광고모델로 등장시킨 건 극도로 파격적인 일입니다. 무엇보다. 신뢰가 귀중한 금융 회사이기 때문이지요. 특별히 인지도 높은 연예인 중에서도 점잖은 이미지의 모델들이 많게 캐스팅되곤 했습니다. 그렇지만 신한라이프는 신규의 모험을 하기로 했습니다. 종신보험 등이 주된 상품라인업 중 하나인 생명보험은 MZ세대와 접점이 가장 작은 금융업종 중 하나지만 생명보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더 파격적으로 가상 인물인 로지를 모델로 내세운 것입니다. 신한라이프 송정호 브랜드팀장은 “젊고 활기차고 정교한 이미지를 위해 허구적인 홍보 모델을 쓰면 어떻겠냐는 아이디어가 있었다”며 “여러 가상 인물 모델 중에 MZ세대가 가장 최애하는 얼굴을 담고 있는 로지를 광고모델로 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본문
TV를 보다가 신한라이프광고가 나왔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우리는 메타 버스 시대를 살고
제가 주식을 더디게 배우고 있는 주린이인데요, 메타버스 메타버스 하길래 그에 관련된 미국주식도 조금씩 사 수집하고 있습니다만, 이렇게까지 우리 삶에 들어와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Rozy 이야길 하다가 글이 또
제 글 중에 길지 않은 글이 잘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