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키트 꼬치오뎅 호떡 믹스로 겨울 추억을
한파경보다. 뭐다. 그렇게 춥더니만 어느새 입춘을 지나 곧 봄이 올 것 같습니다. 겨울이 끝나간다고 생각하니 한 가지 아쉬운 것이 떠오르는데. 바로 길거리 붕어빵도 곧 끝난다는 사실입니다. 아직 양껏 붕어빵 못 누리신 분들에게 아주 슬픈 소식인데요. 저희 집은 붕세권이 아니라서 지갑 속 현금이 나오질 못하고 잠들어있었는데 이런 저에게 어느 날 친구가 한마디 합니다.
맛과 변형
고전적인 팥 붕어빵이 여전히 인기 있는 반면, 붕어빵의 세계는 수많은 빠른 맛과 조합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말차녹차 붕어빵은 약간 씁쓸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초콜렛 애호가를 위해 초콜렛 바나나, 초콜렛 헤이즐넛 아니면 흐릿한 녹은 초콜렛 충전물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딸기, 복숭아 아니면 블루베리와 같은 제철 과일 필링도 제공되어 페이스트리에 과일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꼬치 오뎅은 진리
겨울 간식하면 또 빼먹기 서러운 게 꼬치오뎅인데 오뎅은 탕으로 먹어도 볶아먹어도 물에 담가 먹어도 어떻게 해도 맛있고 특히 겨울에 더 빛을 발하는 진정한 국민 간식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뎅은 노브랜드의 빨간오뎅인데 정말 가성비 최고의 상품 같습니다. 캠핑이든 뭐든 밀키트가 필요한 상황이면 전 무조건 노브랜드 오뎅만 먹고 있습니다.
호떡믹스 다양한 맛의 변신
호떡도 빼놓을 수 없는 겨울간식인데 요즘엔 정말 다양한 맛과 씨앗호떡 까지도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졌다고 생각하는데 호떡믹스에서 물조절만 성공한다면 정말 손쉽고 달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호떡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집에서 자주 해 먹는 편이라 딜 뜨면 쟁여놓는 상품중에 하나인데 물과 불조절에 따라 텍스처가 달라지니 주의하시어 심혈을 기울인다면 정말 달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식 후기
모든 맛 공통으로 붕어빵 반죽이 되게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합니다. 앙꼬도 양껏 들어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딱 한 가지 맛만 먹는다면 팥을 추천합니다. 반죽 가장자리를 붕어빵 모양대로 자르지 않고 구워진대로 주신다. 반죽이 맛있으니까 맛있는 부분이 늘어나는 셈입니다. 1. 꼰빤나시그니처, 추천 붕어빵을 파는 에스프레소바니까 커피 음료를 같이 먹어 보려고 주문했습니다. 커피에는 산미가 있습니다. 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종합적인 맛이 붕어빵과 잘 어울린다. 2. 팥추천 붕어빵의 근본은 팥임을 보여주는 맛입니다. 단팥이 달콤합니다. 꼬리까지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무른 팥 알갱이가 듬성듬성 씹힌다. 3. 슈크림 부드럽고 점도가 있는 슈크림입니다. 주르륵 흐르는 질감이 아니라 몽글몽글합니다. 팥보다. 덜 달다.
붕어빵틀을 세척하고 관리하는 방법
1. 사용 후 충분히 천천히 식힌다. 2. 기름 제거 사용한 붕어빵틀에서 남은 식용유를 제거합니다. 종이 타월 아니면 주방용 종이 수건을 사용하여, 틀 안쪽과 바깥쪽을 꼼꼼히 닦아 낸다. 3. 물로 청소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여 붕어빵틀을 세척합니다. 4. 헹굼과 건조 세척한 후 깨끗한 물로 틀을 헹굼 하여 세제가 완전히 제거됐는지 확인 후에 붕어빵틀을 완전히 건조합니다. 6. 오일 바르기 선택 사항 틀의 내부가 부식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7. 보관 붕어빵틀을 깔끔하게 건조한 후에는 건조한 곳에 보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맛과 변형
고전적인 팥 붕어빵이 여전히 인기 있는 반면, 붕어빵의 세계는 수많은 빠른 맛과 조합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꼬치 오뎅은 진리
겨울 간식하면 또 빼먹기 서러운 게 꼬치오뎅인데 오뎅은 탕으로 먹어도 볶아먹어도 물에 담가 먹어도 어떻게 해도 맛있고 특히 겨울에 더 빛을 발하는 진정한 국민 간식이란 생각이 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꼬치 오뎅은 진리
호떡도 빼놓을 수 없는 겨울간식인데 요즘엔 정말 다양한 맛과 씨앗호떡 까지도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졌다고 생각하는데 호떡믹스에서 물조절만 성공한다면 정말 손쉽고 달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