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주 당일치기 여행 2탄 간현역 레일바이크

단숨글 2023. 8. 10.

원주 당일치기 여행 2탄 간현역 레일바이크

리솜포레스트가 좋다는 말은 오래전부터 들어왔었는데 올 가을 좋은 기회에 가족들과 함께 드디어 제천 리솜 포레스트에 방문했습니다.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정말 좋았고 숲 속에서 이틀간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았습니다. 리솜 포레스트 위치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산속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차 이용이 아니시라면 택시를 타고 들어오셔야 합니다.

 

 

원주 당일치기 여행 2탄 간현역

올해 야행에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점은?

올해의 독특한 점은 바로 원주 문화의 거리 상인회의 치맥축제와 연계해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197080년대 원주가 통닭으로 유명했던 시절의 명성을 이어나갈 지역 토종 브랜드를 양성하기 위한 겁니다. 치맥축제는 3년 만에 열리는 만큼 많은 시민들에게 코믹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2일 개막식부터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치맥축제의 슬로건은 지구를 살리는 실천, 텀블러와 함께 하는 치맥축제입니다.

치킨을 즐기고 문화의 거리 상점을 이용할 때 그 영수증을 보여주면 텀블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치맥축제에서는 20 저렴한 가격에 생맥주를 즐길 수 있고 텀블러를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5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줍니다.

올해 야행에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상세하게 행사내용은?

강원 감영에는 우리 정서가 담긴 형형색색의 전통연으로 장식될 예정입니다. 감영 일대를 조명을 밝힌 연으로 장식해 밤에 특히 예쁜 거리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또한, 감영 안에 선화당에서는 독특한 전시를 진행합니다. 원주를 방문한 최초의 선교사인 아펜젤러와 존스를 소개하고 이 선교사의 시선으로 일제강점기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 전시가 진행됩니다. 원주역사박물관가 연계해 진행되지만 공연이 없는 낮 시간에 들려 둘러보고 오셔도 좋겠습니다.

 



축제를 빛내줄 공연은?

축제의 꽃인 공연은 금요일 저녁에 진행됩니다. 원주의 전통춤인 관동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강원의 춤, 강원도의 궁중무용인 관동무 공연으로 행사가 문을 열고 이후 합창 공연이 이어집니다. 문화의 거리 야외 공연장에서는 사물놀이, 통기타, 그리고 시민 동아리들의 버스킹 공연이 진행됩니다. 각종 악기 연주로 도시에 활기를 더해줄 모습이 기대됩니다. 또 시민들이 즐기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문화의 거리 동전 노래방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앞선 버스킹 공연과 함께 사회자의 진행으로 문화의 거리에서 동전 노래방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이곳에서 노래를 부르고 90점 이상이 나오면 지역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탬프를 채우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제기차기와 투호던지기를 비롯해서 감영 포토 포토샵 이용 전시 관람까지 야행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하나씩 즐길 때마다. 스탬프를 모을 수 있습니다. 6개의 스탬프 중 4개를 모으면 라면과 텀블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 같은데 전통공연 감상과 더불어서 치킨과 함께 코믹한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올해 야행에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올해의 독특한 점은 바로 원주 문화의 거리 상인회의 치맥축제와 연계해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상세하게 행사내용은?

강원 감영에는 우리 정서가 담긴 형형색색의 전통연으로 장식될 예정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상세하게 행사내용은?

축제의 꽃인 공연은 금요일 저녁에 진행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