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해녀바구니 브런치♥ (오설록티뮤지엄)

단숨글 2023. 10. 30.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해녀바구니 브런치♥ (오설록티뮤지엄)

요즘에 고데기 사용에 맛 들리면서,웨이브 헤어용 스타일링 상품을 사려고 했다. 딱 이거다. 싶은 건 없어도 늘 평균 이상인시세이도 매스티지 헤어 브랜드, 마쉐리.웨이브용 제품이 여럿 있었는데 그 중에서제형도 사용하기 간편한 밀크 타입이며물기 남은 상태에서 발라도 되는 이 제품,늬앙스 웨이브 밀크로 샀는데, 마음에 들어끈적이거나 뻑뻑하지 않게 발리는 건 물론,자연스러우면서도 탱글한 웨이브 연출이 가능.너무 진하지 않고 향긋한 꽃냄새는 덤입니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해녀바구니

2위 니베아

2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니베아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TOP 5를 만들면서 느끼는 건데, 2위부터는 타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보습력과 가격이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훌륭하네요. 발림성이 뛰어나고 끈적임이 두 번째로 낮았습니다. 가장 큰 강점은 2,5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있었습니다. 니베아는 국민 립밤으로 유력한 브랜드입니다. 보습력에서는 둘째 가라 하면 서러운 브랜드죠. 핸드크림 역시 부드럽고 산뜻할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상표 10종의 핸드크림 사용감 시험 결과

우와 정리하느라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제 정성이 들어간 만큼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핸드크림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렇게 총 9종의 상표 핸드크림 조사 결과가 테이블로 정리되었습니다. 발림성은 바세린이 4.6으로 가장 잘 발렸습니다. 촉촉함은 바세린이 4.0으로 가장 촉촉했습니다. 유분감은 네이처리퍼블릭과 이니스프리가 3.6으로 가장 부드러웠습니다. 끈적임은 과일나라가 2.4로 가장 덜 끈적였습니다.

가격은 카밀이 온라인 최저가 기준 1,550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이 괜찮을 뿐만 아니라, 끈적거림이 9개 물건 중 가장 낮았습니다. 핸드크림을 바르는 사용자들의 경험이 산뜻하고 뽀송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끈적거리는 불쾌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4위로 선정한 이유는 TOP 5 제품들 중 가격이 가장 비싸기 때문입니다. 14,200원의 금액을 주고 핸드크림을 사는 건 확실히 부담스럽습니다.

3위 이니스프리

3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발림성, 촉촉함, 유분감 모두 최상위권 점수를 기록했고, 끈적임 역시 낮은 편이었습니다. 가격도 3,45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그야말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접근성도 긍정적입니다. 관건은 올리브향이 어떤정도로 산뜻하고 향기로운가에 달려있을 것 같습니다.

타입 넘버 핸드크림 N.50 소울 워터 40ml 12,000원

-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은 너무 커서, 외출 시 가볍게 들고 다닐 만한 핸드크림 찾아 나섬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겟. 약 9천 원대 구매 -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랑 비슷한 향을 찾아 헤맴 (이럴 거면 그냥 논픽션 사) 올리브영에서 미친 듯이 시향 해보다가 N.50으로 구매 발림성 좋은 편 향은 좋은데, 사실 좀 센 편임. 마스크를 뚫고 올라오는 향.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을 듯 조금 과합니다.

싶음. 패키지 때문에 비싼 것 같기도 함. 글 쓰면서 용량별 가격 비교를 해봐야겠다.

자주 묻는 질문

2위 니베아

2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니베아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상표 10종의 핸드크림 사용감 시험

우와 정리하느라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상표 10종의 핸드크림 사용감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