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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점주 손실보전금 제출 문서 부여 방안 총정리

단숨글 2023. 7. 14.

작은 점주 손실보전금 제출 문서 부여 방안 총정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이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됩니다. 확인지급 대상은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지원대상 여부 확인을 거쳐 손실보전금을 지급합니다. 확인지급 대상은 4가지로 분류됩니다. 1. 먼저, 행정정보를 통하여 손실보전금 지원요건을 갖춘 것으로 확인됐지만 지급을 위해 추가자료 증빙기록 제출이 요구하는 경우 지원대상 사업체를 여러 명이 공동으로 관리하는 경우 공동대표 간 손실보전금 지급에 대한 위임을 받은 1인에게 해당 금액을 지급받는다.

 



작은 점주 손실보전금 제출 문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신청일은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신청 및 지급됩니다. 빠르게 신청하는 만큼 인증 절차가 더 빠르게 진행돼 지급 여부가 우선적으로 결정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신청서와 요구하는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으로는 7월 8일부터 신청일이 길고 인증 절차가 길어질 수 있다고 말하면서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신청하도록 권장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방법

기간 6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7월 29일금까지 약 7주간 확인지급은 사사업장 대표가 직접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에 접속해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온라인 신청 원래 소상공인 손실보상 통합위임장 제출기록 양식 첨부서류 참고 다만, 본인인증이 불가능해 온라인 신청이 까다로운 경우 전화상담실콜센터15330100, 평일 9시18시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사업장 현황신고서

사업장 현황신고서는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개인사업자가 직전 연도 연간 수입금액과 사업장 현황을 신고했던 내용이 서류화된 것을 말합니다. 사업장 현황 신고는 1년에 한 번 하게 되어 있습니다. 불충족 시 가산세가 붙는 경우가 있어 웬만한 분들은 모두 사업장 현황 신고를 마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때 신고했던 내용을 홈텍스를 통하여 발급받으면 됩니다.

사업장 현황 신고의 기본 화면은 "step 1. 일반신고"로 되어 있습니다.

그 옆의 step 2. 제출내역을 클릭하여 각 항목을 채워줍니다. 제출일자와 과세 년월, 납세자 번호, 정보 공개 여부까지 기입했다면 조회하기를 누릅니다. 그 후 조회된 내역의 맨 오른쪽 접수증 부분의 아이콘을 눌러 신고서를 다운로드합니다.

부가가치세 확정신고서

전자신고결과조회 페이지의 빈칸들을 채워줍니다. 세목 선택, 주민등록번호 아니면 사업자번호 입력종합소득세 등 혼자 세목은 주민등록번호 입력, 부가가치세, 원천세, 법인세 등 개인사업자 세목은 사업자번호 입력, 신고일자를 지정합니다. 신고일자는 한 달 전부터 현재 날짜로 기본 설정되어 있으므로 확인하고 싶은 기간에 맞춰 신고일자를 변경 후 조회합니다. 기간은 1년 범위안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 후 개인정보 공개 여부 선택 후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공개 여부는 여로 선택해야 신고 내역의 이름상호 항목, 접수증의 이름상호, 사업자번호, 소비자 ID, 사용자명 등이 공개 처리되어 나옵니다. 조회된 접수내역에서 접수번호신고서 보기를 누르시면 이전에 신고해 둔 내역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수증 부분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기록 출력과 납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자 조회

지역 신청이 접수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인증 최우수상을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사업자등록증에 대한 개업일은 2021년 12월 15일 이전이어야 하며, 폐업일은 2021년 12월 31일 이전이 아니어야 합니다. 이것은 2021년 12월 31 일까지 운영자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해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중 중소기업과 중소회사 연간 판매가 10 억 원을 초과하고 50 억 원 미만은 판매가 감소한 중소기업입니다.

또한, 상인 적자 보전 확인을 위한 지원 대상에 새로 추가된 산업이 있습니다. 연판매 수입 30억 원을 초과하고 50억 원 이하 음식점과 카페, 실내체육시설, 학원 등이 새로 포함된 대상입니다. 이 사람은 게다가 지불을 위해 새로 신청할 수 있으므로 위의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수입금액증명

면세수입금액증명이란, 사업장 현황을 신고한 사업자가 과세 기간의 소득 금액을 확인하고 싶을 때 떼는 서류를 말합니다. 이때 수입금액증명원에 기입된 금액은 사업자가 세무서에 신고한 만큼 표시가 됩니다. 홈텍스 메인 페이지에서 상단 민원증명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하위 항목이 펼쳐집니다. 그중 부가가치세 면세개인사업자 수입금액증명을 선택합니다. 먼저 사업자등록번호를 확인합니다. 기본 인적 내용은 홈텍스 로그인 정보로 자동 기입이 됩니다.

그다음 발급하려는 수입금액증명의 과세기간과 사용 용도, 제출 기관을 선택합니다. 용도나 기관은 관공서 제출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주소와 주민번호 공개 여부를 선택한 뒤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면세수입금액증명원은 바로 위에서 설명했던 인터넷접수목록조회를 통하여 발급받으면 됩니다. 이렇게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에 요구하는 서류들과 기록 발급 방법에 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신청일은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신청 및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기간 6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7월 29일금까지 약 7주간 확인지급은 사사업장 대표가 직접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사업장 현황신고서는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개인사업자가 직전 연도 연간 수입금액과 사업장 현황을 신고했던 내용이 서류화된 것을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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