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주 비사벌 막걸리 육전 비오는날 음식물 조합 기가막히네

단숨글 2023. 8. 3.

전주 비사벌 막걸리 육전 비오는날 음식물 조합 기가막히네

주말에 엄마랑 일박이일로 전주를 다녀왔어요. 계획할때는 이제 엄마랑 여행가면 내가 이것저것 챙겨야해서 불편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가니 너무 즐거운시간들이었습니다. 숙소숙소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입니다. 걸어서 한옥마을까지 15분정도 걸리는데 살살 걸어가면 멀지않게 체감하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체크인 전에 주차 가능해서 숙소에 주차하고 한옥마을까지 걸어갔습니다. 그러나 체크아웃하고 낮 12시 지나면 한시간당 만원씩 주차비를 받는다고하니 이점 유의해서 주차하셔야합니다.

한복은 일상애 에서 대여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면 종일 동안 2만원에 머리스타일링장식.소품.가방.보관함까지 공짜 받을수있습니다.

 

 

전주 비사벌 막걸리 육전 비오는날

비빔 칼국수 9,000원

그리고 이건 비빔칼국수입니다. 아삭한 야채가 가득 얹어져 있고 그위로 짭조른 소스와 고소한 육전도 고명으로 얹어져 있습니다. 나는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신라면도 매워함 편인데, 그런 나에게 아주 매운맛이 나는 비빔 칼국수였다. 하지만은 아삭한 야채와 탱글탱글한 면발이 굉장히 잘 어우러지고 소스 맛도 아주 중독적이어지며 자꾸만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다. 다들 한입씩 서로 먹어봤는데 이곳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대체적으로 다.

괜찮다는 것이 우리의 총평이었다.

비빔 칼국수 9,000원

바지락칼국수 8,500원

그리고 이건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라고 할 만큼 아주 담백하고 깔끔한 육수가 일품인 칼국수였다. 애호박과 콩나물, 쑥갓, 새우, 미역, 바지락 등이 들어가 있었으나 바지락은 해감이 아주 잘 되어있고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다. 국물 맛은 어찌나 개운하고 시원한지 하루전 술을 마신 상태라면 해장이 절로 될 것 같은 맛이었다.

 



비빔 육전 한판 14,000원

나는 이날 지인 4명과 밥을 먹으러 방문했다. 그래서 육전과 함께 칼국수 다채로운 종류를 주문했는데 그중 가장 먼저 나온것은 비빔 육전 한판입니다. 가격은 14,000원으로 그리 비싸다는 편은 아니지만 육전이 푸짐하게 나오고 비빔 야채도 제공됩니다. 고소한 육전과 매콤 달다는 야채의 조합은 정말이지 딱 좋았다. 막걸리가 무제한이니 막걸리 안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들깨칼국수 10,000원

그리고 이건 언니가 주문한 들깨 칼국수입니다. 꾸덕한 들깻국이 가득 담겨 있고 손칼국수가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도 보이겠지만 그릇이 아주 크고 깊이 빠져든 편이라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둘이서 먹으러 온다면 칼국수 1개, 육전 1개가 적당해 보였습니다. 들깨는 어릴 적에는 정말 싫어하던 음식물 중 하나였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렇게 고소한 음식이 있나 싶을 정도로 아주 사랑하게 됐습니다.

미포칼국수 총평

가격이 일반 칼국숫집에 비해 조금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모른다. 하지만은 이곳만의 장점이라고 하면 주차 지원이 넉넉하다는 것, 막걸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음식의 맛은 대체적으로 평범하거나 맛있다는 것입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이날 방문했던 4인 모두 만족했기에 기록하는 솔직 담백한 리뷰라고 할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미포 맛있다고 소문난집 찾는다면 간단하지만은 든든한 미포칼국수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빔 칼국수 9,000원

그리고 이건 비빔칼국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지락칼국수 8,500원

그리고 이건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지락칼국수 8,500원

나는 이날 지인 4명과 밥을 먹으러 방문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