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후기 오랜만에 감동있는 퀄리티 2박3일 호캉스 2편(신관)

단숨글 2023. 8. 14.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후기 오랜만에 감동있는 퀄리티 2박3일 호캉스 2편(신관)

제주도 비오는날 갈만한곳 제주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5월 초부터 제주도에는 계속해서 흐린 날씨가 이어지고 썸머 폭풍이 시작된 것처럼 비바림이 많이 분다. 올해 엘니뇨 현상적도 부의 수온이 증가하는 현상으로 비가 내리는 날씨가 많습니다.고 하기 위해서는 다행히 제주도에는 곳곳에 실내 관광지와 볼거리가 많아 여행을 간다면 구경할 곳이 많습니다.. 특히 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 그랜드조선, 씨에트호텔, 파르나스호텔이 모여 있는 제주 서귀포 남서쪽 중문관광단지에는 가족과 함께 갈만한 실내 관광지가 많으며 여행에서 쇼핑하기 좋은 소품샵도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중 당일 소개할 제주 서귀포 소품샵 만달은 제주도를 테마로 한 여러 유형의 기념품과 먹거리가 있으며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기에 비오는날 관계 없이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사우나는 촬영이 불가라 내부를 찍진 않았습니다. 근데 시설 엄청 고급집니다. 저는 땀 빼는 걸 좋아하진 않아서 즐기진 않았습니다. 다만 사우나 기관에 아래와 같은 세라젬 마시지 방이 있습니다. 꼭꼭 가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세라젬 안마의자, v6 제품있었으나 기가 막힙니다. 시간제한계 없고 추가요금도 없으니 자기만의 방식으로 즐겼습니다. 최고였어요. 힐스위트 객실은 너무 화려한 경험이었습니다. 객실도 하지만 호텔 시설 전반 자체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후기

제주 공항 600번 버스 공항 리무진 정류장

그럼 얼마 가지 않아 바로 빨간색 표시가 있는 입간판이 보입니다. 이곳이 바로 제주 국제공항 600번 버스,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는 정류장입니다. 5번 게이트에서 나와 오른쪽 방향으로 흡연장 가기 전에 있습니다. 흡연장이 정류장 인접하게 있어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영원히 담배 냄새를 맡아야 했다는 점이 단점이었다. 우리가 갔을 땐 이미 꽤 많은? 사람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사실 초기에는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인지는 몰랐는데 버스 정류장 쪽을 가면 줄을 설 수 있도록 바닥에 라인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 라인으로 줄을 서서 버스를 기다리면 됩니다. 따로 표를 미리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주 대외의 공항의 600번 버스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을 나타내기도 하는 이 안내문에는 600번 버스의 노선을 알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의 매력 뷰 좋은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은 구관의 가든풀, 피크 풀 신관의 헤븐리 풀 총 3가지입니다. 신관에 묵으면 구관의 시설물 이용이 가능하지만 구관에 묵으면 신관의 시설물 이용이 불가합니다. 운영시간은 모든 풀이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입니다. 헤븐리 풀은 내부와 야외가 있었으나 외부는 성인만 입장가능입니다. 모두 가본 결과, 구관의 피크 풀이 최고 좋았습니다. 상세한 후기는 1편 참조 글 맨 아래 링크 헤븐리 풀은 확실히 뷰는 좋은데, 공간이 협소하기도 하고 물놀이 자체를 즐기기에는 좋지 않았습니다.

제주 공항 600번 버스 공항 리무진

체크인 및 방배정

체크인, 체크아웃은 15시, 12시입니다. 저는 전날에 구관에서 묵고 다음날 신관인 힐 스위트 숙소로 넘어갔습니다. 오전에 일정이 있어서 짐은 프런트에 맡겼습니다. 일정 소화하고 돌아오니 짐은 배정받은 방에 넣어주셨습니다. 친절. 체크인은 호텔 내에서 이동인지라 간단했습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는 말 그대로 스위트 객실만 있습니다. 신관이라 이제 막 오픈한 지 2년이 넘었고 확실히 구관에 비해서는 세련됨이 훨씬 돋보입니다.

건물 어디서나 조형미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아름설치 색감이 입구부터 반겨줍니다. 위의 황금색 나뭇잎 아래 데스크가 프런트입니다.

 



실내외 수영장 사용 후기

본관 루프탑의 인피니티풀장은 성인전용이라 눈으로만 봐야했지만 유아동반이라 12월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수영하고 있었습니다. 깊이 1.4m, 길이 27m이며 겨울철 물온도는 32도정도에 맞춰 주며, 물 안에 들어가 있다면 추위를 모를 정도로 따뜻한 정도입니다. 실내 수영장이 있었으나 깊이 0.9m, 길이 15m, 너비 8.5m입니다. 역시 물온도가 32도인 덕분에 추운 줄 모르고 한 시간이 넘도록 저녁 수영을 즐겼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에서 저녁 10시까지라서 기한이 경과된 체크인에도 쉬어가는 시간 있게 수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가운, 비치타월, 슬리퍼, 구명조끼, 퍼들 점퍼(유아용 팔 가슴에 끼는 튜브)는 수영장 입구의 리셉션데스크에 룸넘버를 알려주면 무료대여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우나실로 들어가 샤워 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오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 공항 600번 버스 공항 리무진

그럼 얼마 가지 않아 바로 빨간색 표시가 있는 입간판이 보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방배정

체크인 체크아웃은 15시, 12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체크인 및 방배정

본관 루프탑의 인피니티풀장은 성인전용이라 눈으로만 봐야했지만 유아동반이라 12월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수영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