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 및 포상금
2023년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모집 안내 월최대 16만원 2023년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이 모집됩니다. 교통안전은 우리 모두의 삶에 깊숙이 관련된 필요한 이슈입니다. 이를 위해 공익제보단은 교통안전 위반 사례를 제보받아, 안정적인 도로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원 가능 지역 안내현재 대구경북, 대전세종충남, 인천, 강원, 전북, 경남, 제주 지역에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상금지급대상
포상금지급대상은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보행자보호의무위반, 인도주행, 안전모미착용, 유턴. 횡단. 후진위반, 번호판가림 및 훼손 등이 해당됩니다. 도로교통법 기본 포상금은 1건당 4천 원, 신호위반이나 중앙선침범 같은 중대교통법규 위반은 기본 포상금의 두 배인 건당 8천 원, 번호판 가림 및 훼손과 같은 자동차관리법 위반은 건당 6천 원의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월별로 실적을 종합쳐서 다음 달 초에 바로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방금 말씀드렸지만, 분기별로 우수활동자 100명을 선발해서 20만 원의 추가 포상금도 지급됩니다. 우수활동자 포상금은 중복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 실적이 좋다면 여러 번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실적 제출 방법
신고 처분결과 내용 전체가 포함된 자료를 매월 15일까지 이메일을 통하여 제출. 신고일로부터 3개월 안에 실적제출기간 및 이의신청기간에 제출하여야 실적이 인정됩니다. 내용 신고 처분결과 내용 전체가 포함된 사진 아니면 PDF자료 기간 매월 15일까지 이메일 singo20kotsa.or.kr 실적인정 기간 예를 들어 6월 실적인 경우 6월 실적제출6.115일, 6월 이의신청기간6월 34주과 같은 기간을 거침. 지금까지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교통안전에 더욱더 예민해질 수밖에 없을 텐데요. 우리 손으로 위험을 방지하고 포상금까지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의 활약으로 보다. 더 안정적인 교통환경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