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명태회 냉면 위치 어디 속초 맛집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쓰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합니다. 이번에는 봄에 벚꽃이 한 창 만개할 때 전남 구례 화엄사 쪽에 자리한 구례밀밭을 방문하였습니다. 화엄사 들어가는 길에 옛날의 상가 쪽에서 영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차량은 밀리지, 주차할 공간은 별로 없지. 어렵게 주차를 하고 식당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처가 부모님과 함께 식당을 들어가서는 부모님이 하시는 말씀이 과거에는 잘 나가는 상가들은 거의 다.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 세월이 무색하네.하며 말씀하셨습니다. 정말이지 상가가 오래되어서 겉면에는 그나마 조금 관리가 되어있지만, 안 쪽에 들어가면 빈 상가들이 휑하니 있습니다. 무튼 이제 이시간부터 이곳 구례밀밭에 관해 글을 진행해보겠다.
방문자 리뷰
성실히 후기 찾아서 갔는데 정말 맛있어요 회막국수 회냉면 추천합니당 식전에 함께 주시는 사골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갈비탕먹으러 오려구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고 배부르게 먹다. 갔습니다. 메밀만두랑 막국수 싸서 함께먹으면 정말 환상조합이에요 너 무 맛있어요 회냉면최고 수육과 회냉면 맛집 수육 맛있어요 명태회냉면 곱 물냉면사리 완면 명절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지난번에 왔을 땐 양념장 때문인지 많이 매웠는데, 이번에는 괜찮았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직원분들이 많은데 조금 정신없기도 합니다. 다만, 그래도 명태회냉면, 회막국수, 수육 먹었는데 맛은 아주 좋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는데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는데요 오랜만에 생각나서 왔어 언제와도 맛있습니다. 냉면이랑 막국수 다.
옛 정취가 남아있는 구례 5일장
가격도 저렴해서 이것저것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막 들어서 겨우겨우 참았던 철물점입니다. 농사짓는 것도 아닌데 왜 농기구들이 가지고 싶은지 알 수 없네요. 어릴 적에 시골에 가면 시장이 참 좋았습니다. 겨울에는 어디선가 좋은 냄새가 가득했던 곳이었고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하나 물고 시원한 그늘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던 곳이었기도 했답니다. 구례 5일장이 그런 추억의 공간은 아니지만 둘러보시면 옛 추억을 자꾸 상기시켜줍니다.
가지고 싶었던 큼직한 나무 도마도 있었는데. 음. 참았습니다. 가끔은 도시의 전통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뻥튀기 여긴 규모가 다릅니다.
양미한옥가든 안내
주소 전남 구례군 산동면 당골길 110
애완동물 출입가능한 음식점입니다. MBN에 나왔던 닭구이 소금 후추 간을 하여 숯불에 구워내 닭고기 본연의 맛을 풍부히 즐길 수 있습니다. 닭육회 제 주도 흑돼지에 버금가는 지리산 흑돼지가 정말 맛있고 닭오리 숯불구이도 유명합니다. 능이버섯백숙, 한방백숙은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단체 예약 100명 수 용 가능합니다.
전남 구례 5일장 방문을 마치며
개인적으로 구례 5일장이 다른 전통시장과 크게 다른 점은 없지만 시장의 사람들과 풍경이 지리산을 유사한 듯 평화로웠답니다. 구례 여행을 하면서 구례 5일장을 가볼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답니다. 혹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구례와 관련된 다른 포스팅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실 거입니다. 어떠셨나요? 구례 여행 하면서 가볼 곳은 찾다. 보시면 거의 비슷비슷할 테지만 5일장은 날짜가 맞아야 볼 수 있는 만큼 여행 계획을 잘 세우셔서 꼭 구경해보시길 바라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문자 리뷰
성실히 후기 찾아서 갔는데 정말 맛있어요 회막국수 회냉면 추천합니당 식전에 함께 주시는 사골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갈비탕먹으러 오려구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옛 정취가 남아있는 구례
가격도 저렴해서 이것저것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막 들어서 겨우겨우 참았던 철물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옛 정취가 남아있는 구례
주소 전남 구례군 산동면 당골길 110애완동물 출입가능한 음식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